본문 바로가기
퍼즐(숨은그림찾기,미로,다른그림찾기)

추천 도서 - "내가 맨 앞에 서도 될까?" 다른 그림 찾기

by Our Study Room( 홈스쿨) 2021. 8. 27.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책을 사랑하는 독자들이 직접 선정하는
굿리즈 초이스 어워드(Goodreads Choice Awards)의 수상 도서,
『내가 맨 앞에 서도 될까?』 한국 출간!

그림책의 주인공과 소통하며

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 커뮤니케이션 그림책!

코끼리의 세계에서는 아주 특별한 규칙이 있어요.

바로 몸집이 가장 작은 코끼리는

언제나 맨 뒤에 서야 한다는 거예요.

하지만 코끼리 무리에서 몸집이 가장 작은 엘피는

반드시 맨 앞에 서고 싶었어요.

다행히 엘피는 누구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는지

아주 잘 알고 있었어요.

바로 이 책을 읽고 있는 친구들이지요!

여러분들이 이야기를 읽으며

엘피가 맨 앞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!

『내가 맨 앞에 서도 될까?』는

아이들이 책에 대한 편견에서

벗어날 수 있게 도와주는 ‘참여형 그림책’이에요.

책은 ‘단순히 읽기만 하는 사물’이라는

고정 관념에서 벗어나

스스로 책 속의 이야기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고,

책과 소통할 수 있게 도와주어요.

아이들은 『내가 맨 앞에 서도 될까?』를 읽으며

새로운 방식으로 책을 읽는 재미를 알게 될 거예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