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도서

추천 도서 - "난 곱슬머리가 싫어!" 색칠 공부, 다른그림찾기, 미로찾기 등 6페이지

by Our Study Room( 홈스쿨) 2021. 8. 6.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책소개

제멋대로 이리저리 뱅뱅 꼬이는

곱슬머리 어떻게 안될까요?


곱슬머리가 정말 싫어요!

지저분하고 웃겨 보여요.

내 곱슬머리가 너무 싫어서

별의별 짓을 다 해보았어요.

빗질은 기본이고,

당기기, 무거운 책으로 누르기,

풍선에 매달기 등등……

하지만 아무 소용 없었죠.

정말 방법이 없을까요?

다른 사람 눈에도

내 곱슬머리가 우스꽝스러울까요?

내가 너무도 싫어하는 나의 한 부분이

누군가에게는 간절히 닮고 싶은 부분이라면 어떨까요?

타인의 관점으로 나를 봤을 때,

나의 모습은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

꽤 근사할지도 모릅니다.

내가 그토록 싫어했던 곱슬머리를

누군가 간절히 갖고 싶어한다면?

이제 그 곱슬머리는 조금 특별하게 느껴집니다.

아니 퍽 마음에 듭니다.

읽고 나면 내 자신의 모습을

더 사랑하게 만들어 주는 기분 좋은 이야기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